2016년 10월 4일 화요일

메이저리그 중계 다시 한 번!?

메이저리그 중계 다시 한 번!?



요요요 요 메이저리그 중계
한 번 빠지면 정말 헤어나올 수 없을 정도죠?
엄청 재미있다는거 다들 아시잖아요 ㅎㅎㅎ
제가 바로 요새 이 메이저리그 중계에
중독이 되서 난리가 납니다 정말 ㅎㅎ




어쩜 이리도 재미있다요? 메이저리그 중계
한 번 보면 밤 새는지 모르고 계속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어쩜 좋대유~ ㅎㅎㅎ 메이저리그 중계
팀이 정말 많죠 그에 못지 않게 유명한게
이 팀 로고가 박힌 모자가 아닐까 하는데요?




사실 저도 집에 있는데 어렸을 적에
아무것도 모르고 유행따라 샀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어허 메이저리그 중계가 이렇게 재밌는 줄 알았더라면
어렸을 적부터 야구에 좀 관심을 가질 껄 그랬나봐요 ㅎㅎ
뭔가 계속 보게 되는 그런 묘한 매력이 있어요!




메이저리그 중계 으흠
혼자 보는 것도 재미있는데요 이번에는
친구랑 같이 취미로 메이저리그 중계봐보려구요!
스포츠를 보다보면 저도 모르게 몸을 움직이게 되죠!?
어허허 바로 그러합니다 ㅎㅎㅎ
함께 보면서 재밌는 야구의 세계에 빠져보려구요!




친구들과 함께 맥주 한 잔씩 하면서
메이저리그 중계 빠밤~ 계속 봐보도록 하겠으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