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30일 금요일

메이저리그 중계 npb 중계 눈 돌아간다앗!

메이저리그 중계 npb 중계 눈 돌아간다앗!


꺄오 여러 중계를 보아왔지만
이제는 좀 질리는구나 했었거든요?
퓨처스리그 중계보면서 하루만에
아 다른거 없나 하고 찾아보다가
오예! 메이저리그 중계를 보게 되었지 뭐에요
오오 이런 보물단지!!!




완잼캐잼짱잼!! 메이저리그 중계가
이렇게 재밌는 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메이저리그 중계만 보는건데 ㅜㅜ 했었는데!

npb 중계를 봐버렸지 뭐에요!
우왕 메이저리그 중계 못지 않게
요 npb 중계도 되게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어허허 이러다가 저 npb 중계보면서
오늘도 잠 못이루는거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도 너무 재밌지만
npb 중계 요 놈도 너무 재미있어서
오늘은 퇴근하고 어느 것부터 봐야할지 모르겠네유 ㅎㅎㅎ




아 개천절이군요! 어머머 나 지금 알았잖아요!
월요일날도 쉬니까 잠깐만 보자보자!!!
메이저리그 중계하고 npb 중계 미친듯이
볼 수 있는 시간이 넘치네요 어허허허~~




신이 나는군요 아 근데 달력보니까
이번 10월달 지나고 나면 노느 날이 전멸이네요
11월달하고 12월달은 ㅋㅋㅋㅋㅋㅋ
어헝 ㅜ 그래도 npb 중계 오늘부터 섭렵하고~
주말에도 메이저리그 중게랑 npb 중계보면
뭐 크크 시간 진짜 빨리가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