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2일 수요일

일본야구중계 봐야지~~

일본야구중계 봐야지~~



아 글을 이렇게 오랜만에 쓰게 될 줄이야
어제 한국하고 이란전 하는게 늦게 시작했잖아요
새벽까지 보다가 열이 확 올라서 그냥 꺼버렸습니다
그리곤 일본야구중계 사이트에 들어가서
일본야구중계 봤지 뭐에요 ㅋㅋㅋ




일본야구중계 뿐 아니라 메이저리그중계 등등
볼게 너무 많아서 꽤 신나는 새벽타임을 보낸 것 같습니다
많은 스포츠중계가 있지만 저는 역시
메이저리그중꼐하고 일본야구중계가 제일로 재미난 듯 ㅎㅎ




오늘은 새벽까지 이 일본야구중계 보느라고
잠을 못자서 너무 졸려워요 .. 오늘은 이 글만 쓰고
일본야구중계 좀만 보다가 잠자리에 들려고 합니다 어허허

어떻게 된게 이렇게 재미난 곳을 이렇게 늦게 알았는지!
일본야구중계 내일은 꼭 다시 챙겨봐야겠어요~




오늘 새벽까지 봐서 질릴 줄 알았는데
전혀 질리는 거 없이 너무 행복하게 일본야구중계 봤네요

오늘도 좀만 보다가 자야하는데 왠지
일본야구중계 틀어놓으면 또 잠 못잘 것 같은
이 기분은 뭘까나요 ㅜㅜ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