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3일 목요일

위암에좋은음식 알아봤어요!

위암에좋은음식 알아봤어요!



다음 블로그에서 퍼왔음을 알리면서!
위암에좋은음식 폿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우리나라는 암으로 많은 분들이 고통을 받고 있어요!
세계에서 1위라고 하는데요 그게 한국인들의 밥상에
문제가 있더라구요~ 소금이 많이들어간 찌개!!
찌개나 국이 없으면 밥을 잘 안 드시잖아요!
이게 굉장히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렇다면 위암에좋은음식 으로는 뭐가 있을까요?
녹차/당근/라임/레몬/시금치/호박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녹차~ 많이들 드시잖아요! 그 녹차에 있는 떫은 맛이
위암에 좋다고 해서 위암에좋은음식으로 녹차가 뽑혔대요!




또 라임 역시 위암에좋은음식으로 뽑혔는데요~
에리오시트린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있어서
노화방지 그리고 면역령강화에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해요!
위암에좋은음식으로 뽑힐 만 하쥬?! 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넘나 좋아하는 호박!
위암에좋은음식인줄은 모르고 먹었는데 ㅎㅎ
저는 그 단호박 구워먹는걸 참 좋아해요~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유 정말 ㅎㅎㅎ

호박에는 베타카로틴하고 비타민c,e가 항암작용을 한다고 하네요!
위암에좋은음식 들이 맛도 좋아서 너무 다행이에요~
오늘은 호박을 또 구워먹어볼까나요 ㅎㅎ

여기까지 위암에좋은음식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